아이와 함께 가면 좋은 발리 관광지 추천

발리는 아름다운 해변, 화려한 문화, 그리고 다채로운 활동들로 유명한 인도네시아의 섬입니다. 발리는 아이들과 함께 휴양하기에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발리 휴양지 몇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발리, 엔타우르, 자연 배경, 야자수, 일몰, Priroda

1. 누사 두아 비치 (Nusa Dua Beach)

누사 두아 비치는 투명한 바다와 부드러운 모래가 아름답게 펼쳐진 발리의 대표적인 해변입니다. 아이들은 해변에서 모래성을 짓거나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이 곳에는 많은 가족들이 찾는 휴양지와 리조트가 있어 편리한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2. 우붓 (Ubud)

우붓은 발리의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로, 자연 경관과 예술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도시입니다. 우붓에는 예술 마을이 위치해 있어 아이들은 전통적인 공예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활동인 쌀 밭 탐험, 자전거 타기 등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3. 울루와투 (Uluwatu)

울루와투는 발리의 서쪽에 위치한 해안지대로, 아름다운 해변과 바위 절벽으로 유명합니다. 아이들은 해변에서 모래 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울루와투 사원에서 일몰을 감상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또한, 해안에 위치한 울루와투 서퍼스 파크에서 서핑 체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4. 탄로트 (Tanah Lot)

탄로트는 발리의 서쪽 해안에 위치한 사원으로 유명한 명소입니다. 이곳에는 바다 위에 세워진 아름다운 사원이 있어 아이들은 독특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몰 시간에는 환상적인 경치를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것도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5. 워터봄 (Waterbom)

워터봄은 발리에서 가장 유명한 워터파크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공간입니다. 워터슬라이드, 수영장, 파도 수영장 등 다양한 놀이 시설이 있어 아이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안전한 시설과 승무원들의 관리로 안심하고 놀 수 있습니다.

6. 타마누 아니말 (Taman Nusa)

타마누 아니말은 발리의 전통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테마파크입니다. 아이들은 전통적인 가옥과 공예품, 춤과 음악, 의상 등을 체험하며 발리의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게임과 놀이 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합니다.

7. 스플래시 워터파크 (Splash Waterpark)

스플래시 워터파크는 발리의 쿠타지역에 위치한 인기 워터파크입니다. 아이들은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물폭탄 전투 등 다양한 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으며, 안전한 환경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워터봄 인터콘티넨탈 호텔이 인접해있어 휴식과 식사를 할 수 있는 편리한 시설도 제공됩니다.

8. 발리 트리탑 (Bali TreeTop)

발리 트리탑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파크입니다. 트리탑에서 트리 타고 내려오는 경험부터 장애물 코스, 줄다리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자연 속에서 모험을 즐기며, 운동 능력과 용기를 키울 수 있습니다.

부동산, 럭셔리 빌라, 휴가, 별장, 휴일, 여행하다, 여름, 관광 여행

마무리

발리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휴양지와 활동들로 가득한 멋진 여행지입니다. 누사 두아 비치, 우붓, 울루와투, 탄로트, 워터봄, 타마누 아니말, 스플래시 워터파크, 발리 트리탑 등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며 즐길 수 있는 장소들을 소개하였습니다. 발리로의 여행은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독특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